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한은행 운세 무료로 심정껏 즐기자(feat. 신한쏠)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1:30

    안녕하세요, 건강 조수입니다 다시 10월의 절반이군요 무심한 시간 보람차고 재밌게 보내야 하는데 잘 안되네요 (웃음)


    이렇게나 연내에 볼일이 다가오다니, 나는 오늘따라 재수가 나쁜 거인 아니면 나만 잘 1개가 있었으면 좋겠는데...이런 기타 등을 생각할 때 무엇이 떠오르나요. 즉시 운세입니다 전에는 그냥 점쟁이에게 가서 운세를 보고 있었습니다만, 최근에는 모두 인터넷에서 보는 추세입니다.다만 정내용 유명한 집은 가서 기다릴 겁니다. (웃음)


    저도한때는재미있게하루를시작하면점도보곤했는데요즘은공짜하고자세히가르쳐주는곳이별로없어서그런지잘안읽게됩니다.하지만 최근 알게된 공짜점을 보는 곳!! 바로 신한은행 운세다 여기서는 공짜로 연간, 월간, 오늘의 운세와 동양운세 타로까지 볼 수 있습니다.~~즐거움은 꿀이에요!! 그럼 요즘 신한은행 운세보는 비결을 알려드릴게요.


    >


    제일먼저하나님을꽂는것을실행합니다.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하고 본인의 거의 모바일 앱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이걸로 설명할게요.(웃음)


    자, 신한은행 진행 후 메인 화면입니다.제가 잔고가 없어서 보여드리기가 부끄럽네요로그인 후 메인 페이지에 모두 이용해 보셨죠?


    >


    메인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이런 화면이 보 1죠 그 안에 표시된 오상의 운세 보이시 본인입니까? 이것이 신한은행이 공짜로 운세를 보이는 장소인 여기를 클릭하세요!


    >


    자, 방의 운세를 볼 수 있는 화면이군요.이곳에서는 아주 재미있는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동양점과 서양점을 선택할 수 있어요.다른 무료 사이트처럼 표준적인 단순한 오항 시 운세만 보여주는 것은 아닙니다.어떤게 있는지 볼까요?(웃음)


    오늘의 운세, 평생 운수, 정통 운세, 월간 운세, 띠별 운세와 동양 운수는 5개로 되어 있어요.너무 다양하고 무료 운세가 이렇게 많아? 할 정도로 많아요.그럼 한번 볼게요. 저도 처음이니까 오늘 운세부터 볼까요?


    >


    처음치이므로 정보입력이 필요합니다.개인정보 동의를 하여 생년월일과 출생시 등의 사주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냥 태어났을 때는 잘 몰라서 그냥 너털웃음이 어차피 재밌으니까. 그치?ᄒ


    >


    정보 입력이 마지막 나쁜 없는 면 이렇게 보입니다 오항시의 운세는 오항 시과 내 1까지 중 일프지앙을 선택하여 볼 수 있어요 1단 오항시은 때 루이가 되었기 때문에 저 1운수를 보시죠.ㅋ


    >


    소음. 별로네요 흑흑 40점밖에 안 되다니!!무엇인지는 몰라도 점수만 봐도 별로네요.


    미니 운세는 스토리대로 요약해 놓은 간단한 하루의 운세를 쓴 것 같습니다.그 아래를 보니까 운세 총논쟁해서 재물운 이렇게 되어 있네요.


    >


    사람에 대한 관계도 신경써야하고 성공재운도 그렇게 좋지않네요 그래서 추가로 애정운도 있고요.뭐, 난 이제 결혼해서...나쁘진 않다고 해도, 화가 치밀어오르지 않아!!! 자, 지금 평생 운세를 지켜볼까요?


    >


    초년운, 중년운, 예비년운으로 셋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초년운은 벌써 지났는데 대충 맞는지 봤는데 왠지 좋은 이야기는 다 맞는 것 같네요 ᄏᄏᄏ


    >


    중년의 운과 말년 운이 좋네요.(웃음) 요즘 이 중년 운에 해당하는데 성공과 실패가 지속적으로 반복되고 있다.소음... 인생의 분기점이 있지만 후반부로 갈수록 좋군요.흐흐, 만년운도 행복하겠지.조금 의심하는건 안좋은 사람도 있을까? 하다


    자 한센의 운세는 이 정도로 늦어졌지만 20하나 9년 청운에 대해서 한번 볼게요


    >


    한해 20하나 9년의 운세는 사주에서 자신의 잡으려는 오행에서 표시됩니다 목화톡무스하 자신하면 새로운 무엇을 뜻하는지 보면 알게 이로써 각 월별로 좋은지 여부를 보이고 있습니다


    >


    바로 이렇게 보여주고 있어요. 예를 들면 지금 하나 0월을 보면 매우 안 좋네요--모두 경계 주의입니다 훅훅인 한 재산 등 모두 조심해야 겠네요.다행히 하나하나가 달에서 풀려나고 있어요.


    ​ 어서 그 밖에 간단히 한해 운세에 대해서 정의하고 주는 운세 키워드로 20첫 9년)전반에 대해서 설명하는 총론, 그리고 가장 마음에 있는 재산 운 직장 다닐 분들을 위한 운세까지 이렇게 본인을 타고 본 사람 있네요 표준 낙으로 보는 것은, 살짝 무거운 것도 있다고 느껴집니다만, 그래도 무료인 것 치고는 매우 좋았던 신한은행 운세림 자, 다음은 네 번째로 이번 달의 운세임.


    10월 총론에서 처음 하나자마다 점수화하고 운세를 자신의 받아 주기도 하죠 주로 생각하고 비교하면, 해당하는 날도 있을 것 같지 않은 날도 있는 것 같습니다. 운세는뭐야?뭐뭐고뭐고재미있겠죠.그밖에 이달의 길 하나로 본인의 처방전 건강운 등도 있습니다 길은 왠지 눈에 더 들어올 것 같은 느낌이에요.


    >


    동양의운세,마지막으로대별운세죠.뭐 free점만 있으면 여기 온 곳도 꽤 많죠? 하지만 신한은행의 운세는 대별 운세는 그럭저럭 끼어들고 있다고 느껴질 정도로 다른 운세가 좋아지고 있네요. 가장 최근까지 동양 운세를 보았는데 서양 운세도 볼까요?


    서양의 운세도 동양 운수와 마찬가지로 돈 1과 2019년 그리고 동안은 기본적으로 함유되어 있어 띠별과 생애 대신 아이 정과 관련한 점이 두 종류가 있네요~더욱 재미 있겠네요.신한은행 운세 좋네요


    >


    월간 타로를 볼까요?5장의 타로 카드를 고르라고 하더군요.그래서 길거리 타로를 볼 때 했던 것처럼 눈을 감고 떴을 때가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을 골랐습니다.오른쪽 사진처럼 5장이 본인입니다.결과는?


    >


    먼저 뽑은 타로 카드가 어떤 카드인지 설명하고 있습니다. 저는 타로카드는 자신도 모르고 보통은 아.............자기?ᄏᄏ하고 있네요.그래서 그 카드를 종합해서 총운을 자세하게 설명하고 있네요(뭐, 상세한 설명은 자신 없습니다만, 들것해 봐 주세요.)


    >


    당 하나의 운수를 선택하면 1장의 타로 카드를 빼고, 그 카드로 전반적인 타격 하나의 운세를 설명하세요.별로좋지는않아요 동양이과의 서양이과의... 별로좋지않네요 ᄒᄒ 자 신한은행운세에대해알아봤는데어때요?무료운세치고는 너무 나쁘지 않나요?제가 돈 받고 이걸 소개하는 게 아니니까 꼭 한번 웃겨보세요좋은 이 얘기, 이과에 오면 그날 기분도 괜찮지 않습니까? 그럼 이걸로 신한은행 운세 무료 보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부디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