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스 임은경 좋은 사람 나쁘지않아타나쁘지않아면 연애해야죠 배우로 최선 다하고파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3:20

    #라스 #라디오스타 #임은경 #연아이배우 임은경이 화려했던 데뷔부터 긴 공백기, 모태솔로 고백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놓은 소감을 밝혔다.​ 임・웅교은)은 하나 9에 첫 방송된 MBC'라디오 스타'에 김 보성, 김광규, 기회 돈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 이병헌의 팬 사인회에서 캐스팅됐다는 첫 이야기를 공개하거나 23년 동안 소속 사무소에 종사하고 있다며 특별한 의리를 자랑했어요. 2002년 하나 00억의 제작비가 든 영화'성냥 장수 소녀의 재림'이 히트하고 실패하고 힘들었던 기억도 떠올렸다. 요가와 수영을 배우면서 활력소를 찾았다는 근황을 밝혔습니다.


    >


    임은경은 방송 후 익스포츠 뉴스에서 재미있게 촬영했어요. 가끔 검색어에 올라와서 또 감사하고 행복하다. (MC들이) 정스토리 편하게 해주길 잘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 1984년생으로 올해 우리 나이로 37살이지만, 변함 없는 냉동 미모를 뽐냈다. 김연아는 "개인적으로도 신경을 많이 쓴다. 솔직히 피부과의 도움을 많이 받는다고 솔직하게 얘기했어요.현재 짝사랑만 해 본 모태솔로"라며 "바쁠 때 고백했는데, 통화만 하고 (스케줄로) 못 만났어요. 그러다가 전화로 차였다. 쉴 때는 선 자리도 많이 들어왔지만 만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컸다. 자신과 상대만의 관계가 아니라 부모에게 펼쳐지는 복잡함이 싫었다. 만남의 끝이 결혼이라는 의견도 부담스러웠다. 솔직히 겁이 많거나 나이가 들면 더 복잡해진다고 털어놨다.이에 대해 그는 그 사람의 됨됨이를 보고 가치관이 맞는 사람이 이상적이다. 언젠가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당시는 연유아를 해보려고 한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임・웅교은)은 1999년 통신사 송쵸은로 데뷔하고'TTL소녀','토마토 소녀'로 불렸다. 신비로운 이미지처럼 단숨에 스타덤에 올랐다. 드라마'레인보우 로망스', 영화'성냥 장수 소녀의 재림','품행 제로','시실리 2km','여고생 시집 가','치외 법권'을 비롯한 중국 드라마 등에 출연했습니다. 연예 SNL 코리아, 복면가왕, 비디오 스타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공백기를 가진 만큼 연기에 대한 갈증이 있는 상황이다.임은경은 향후 목표에 대해 배우로서 어디서든 연기하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다가가고 싶다. 오래 쉬었기 때문에 어떤 역할이 주어지더라도 최선을 다할 것이다. 올해는 아주 요즘처럼 활기차게 웃으며 다시 한번 배우로서 대중 앞에서 연기하는 모습을 보여 주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