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박병호 스님 탤런트 가수 현미 인생다큐 마이웨이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23:13

    >


    탤런트 박병호가 인생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 출연했습니다. 가수 현미와 오래 사귄 사이로 가수 현미가 배우 박병호를 발견했어요. 가수 현미는 배우 박병호와 친구들 라고 합니다. 동갑이라고 합니다. 동갑이면 친구잖아요.오래 알고 지냈기 때문에 더욱 그렇죠. 두분 아니며 이가 80이 넘었어요. 가수 현미의 내용을 적는거라 더 감동적이에요 사람이란게잠시쉬면인생이다.문장만보면모르겠지만가수현미가쓴내용이라고개가끄덕여요. 지금 나쁘지 않고 이가 80이 넘으신 분의 내용보다이라 토를 달지 못해습니다. 나이가 80이 넘으신 분의 경험부터 한달에 나쁘지 않아서 온 내용보다인데 굳이 어떤 흙을 씁시다. 예전에 드라마를 보면 스님이고 나쁘지는 않다는 사람이 탤런트 박병호였어요. 이름은 몰라도 얼굴만 보면 아는 배우들이 있는데 박병호 배우님도 그런 분 중 한 분입니다. 이름은 잘 몰라요, 최불암, 김혜자 이런 분들의 이름은 알지만 박병호는 잘 몰라요. 그런데 얼굴은 아시죠, 그래서 이렇게 아, 그 스님에서 잘 나쁘진 않은 분, 그렇습니다.박병호는 스님 전문배우로 불릴 정도로 스님 역할을 많이 했어요.아무래도 자연스러워서 그랬나 봅니다. 가발을 쓰거나 나쁘지 않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보통 스님의 머리입니다. 머리만 보면 자연스럽게 승려처럼 보여요. 사극에서 자주 본 기억이 나쁘지 않아요. 그렇게 세월이 흘러 가장 최근에 이렇게 인생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 출연했네요. 인생 다큐멘터리 마이웨이에 출연한 배우 박병호 씨는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줬어요. 사업을 하셨는데 실패하셨대요. 사업을 많이 하셨대요. 많은 사업을 했으나 실패하고 규모가 큰 것 같은데요, 탤런트 박병호는 부채가 70년대 중반 당시 금액으로 4억이 나쁘지 않고 있었다고 합니다. 가장 최근으로 치면 아주 큰 금액인데 배우 박병호는 계산을 잘했다면 사업을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며 자신은 계산을 잘 못한다고 하더군요. 계산을 잘하면, 사업도 잘 되면, 사업에 실패했을 때는 계산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계산만 잘한다고 사업을 잘 하는 것도 아니니까 계산만 못하면 사업을 잘 하는 건 잘못된 거겠죠, 아마 박병호는 사업 실패를 통해서 그런 걸 느꼈을 거예요. 인맥이라든지 이런 것이 더 중요하다고 소견했을지도 모릅니다, 어쨌든 계산이 서투르면 사업을 하는 것은 좀 소견해 봐야 하지 않을까 하고 바라고 있습니다. 사업에서 다른 부분도 중요하지만 계산을 잘 못하면 하나단 사업에 대한 소견은 포기해야 할 것 같아요, 배우 박병호는 사업 실패로 인해 채무자에게 쫓기고 돈을 갚지 않았다는 인간 이하의 대우를 받은 것 같아요. 그런데 그런 모습을 아내가 옆에서 봤대요. 당하기도 했어요. 그런 자신 때문에 어린 아내를 힘들게 한 것이 미안한 배우 박병호는 맹세합니다. 나쁘지 않게 사정이 좀 나쁘지는 않아서 고생하는 아내에게 잘 해줘야 한다고, 그래서 제일 최근에는 아내 옆에서 조용히 지낸다고 하네요. 할 일이 없어요, 자기 때문에 아내가 고생을 한 것이니까요. 조용히 시키는 대로 살아야 해요. 나쁘진않다,아기가잘해주면좋을텐데,형편이안되고,내용고를떠나서나쁘진않으니까무조건잘해주어야겠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