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비디오스타' 미스트롯 특집에는 화제의 '미스트롯' TOP5(송가인, 정미어린이, 홍자, 정다경, 김과인희) 다섯 명이 출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6:14

    ​ ​ ​'비디오 스타'에 실수 트로트 TOP5왕모도우이 출연하고 화술을 선 보였다.​ 281방송된 MBC에부리 원'#비디오 스타'#미스트 로트#특집에는 화제의 '미스트 로트'#TOP5(#송가이다,#정미자,#홍자,#전 다교은,#킴나프지앙아히)#다섯명이#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실수 트로트 TOP5의 비하인드의 말에서 전 국민의 감정을 훔친 다재 다능한 실수 트로트 TOP5의 노래는 물론 연예감 넘치는 모습까지 모두 유출했다.​'미스트 로트'5인조는 '비디오 스타'출연 소감으로 " 살아 있어 이런 1번 다 있고 나쁘지 않고 생각했다. 영광입니다. MC를 평소에 뵙고 싶었는데 늘 만나게 돼 기쁘다며 감격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이어 MC들과 쉽게 흥이 나지 않는 트로트 무대를 선보여 분위기를 띄웠다.


    >


    '미스트 로트'출연, 다음의 높아진 인기로 쉴 틈도 없는 스케줄을 소화했다 5명. 그들은 "'미스트 로트'끝 자신고 쉴 때 없이 계속 활동하고 5kg이 빠졌다. 하루에 3~4가끔밖에 못 자고 하고자 합니다. 24가끔 행사에 참석합니다. 힘들어서 링거도 맞았는데 너무 맞아 혈관이 터졌다며 살인적인 스케줄을 전했습니다.특히 미스트로트진 송가인은 길거리에서도 팬들에게 선물 공세를 받겠다며 "보은의 의미로 팬들에게 뮤직을 한 소절씩 부르면 될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역시 진도 출신 박지원 국회의원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며 "이제 진도에서는 송가인이 제일 유명하다. 진도를 빛내줘서 고맙다는 말을 들었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역시 미스트로트, 미홍자는 방 안에서 알몸으로 팬미팅한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홍자는 생얼에 옷을 안 입어서 모를 줄 알았다. 그래서 사우자ー에서 어머니 3명이 나를 알아보고 여러가지 질문을 했어요. 숨이 막힐 정도로 사우나 안에서 이야기를 했어요. 창피했지만 감사한 팬미팅이었다고 전했습니다.높은 인기답게 출연료도 올랐다. ​ 송 카인은 출연료가 "하나 0배 정도 올랐다"며 환호하는 MC들에게 " 맛있는 것을 쏜다"며 농담을 하고 최신 많이 입으면을 입증했습니다. MC 박자신래는 같은 고향 후배인 송가인에게 "술 사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내가 한턱 내겠다"며 수입이 꽤 좋았던 송가인과의 불꽃놀이를 해, 웃음을 자아냈다.​ 역시 출연료가 "20배 정도 올랐다. 과거에는 출연료를 받아도 마이너스였다며 미스트로트 열풍의 힘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


    >


    데뷔 8년차인 송가인은 어머니의 권유로 미스트로트에 출연했다"며 "사실 예 마케팅으로 마스크록할 줄 알았다. 예쁘고 몸매 좋은 사람이 뽑힐 줄 알았어요. 활동 중 늘 외모로 지적됐고 그래서 성형외과에서 잡음도 받았다. 그러다 보니 예 마케팅에도 떨어질 것 같은 심정으로 참여했다고 털어놨다.역시 정미아이는 남편의 권유로 출산 후 오디션에 참가했다고 전했고, 홍자는 트로트가수 풍생들의 오디션 출연을 도와 본인도 참가하게 됐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습니다.특히 김 씨는 개그우먼 양세창의 권유로 미스트로트에 출연하게 됐다"며 "개그우먼 생활을 하면서 슬럼프에 와서 친정에 들어와 있었다. 그런데 내 음악 실력을 알고 있던 양세창 선배가 소뮤직 경연 프로그램에 본인이라며 용기를 줬다. 자존감이 떨어져 있는 상태라 쉽게 도전할 수 없었지만 양세창 선배의 이야기를 듣고 용기를 갖게 됐다. 다음의 초등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 제출하는 영상을 준비하던 중 우연히도 '미스트 로트'에 지원하게 된 "이라고 전했습니다. ​, MC박소현은 '미스트 로트'TOP5에 "게재나 가장 먼저 마스크 편할 것 같았다. 사람을 드세요"에 지목 토크를 유도하고, 이에 김 봉잉히이 총 5표 중 4표를 얻어 선정됐다. 송 카인은 킴봉잉히를 지목한 이유에서 "개그맨의 출신이라 5명 안에 드는 것이라고는 생각 못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김본인희는 코 성형수술을 깜짝 고백하곤 했어요. 그는 관련 검색어로 코가 많이 왔더라. 코가 불편하다, 못생겼다는 스토리가 많았다며 사실 제가 코 성형수술을 했지요. 2회 자신했습니다. 첫 수술이 남자의 코처럼 되었다. 그래서 남은 연골에 재수술을 해서 높이를 조금 낮췄다. 코 수술이 무섭다 보니 시간이 흐를수록 모양이 변해갔다고 솔직하게 코 성형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5인조는 게유헹 열 전도했다. 송가인은 록 실력을, 홍자는 MC도 탐냈던 드릴소음 내기를, 정다경은 선미의 가시 본인 댄스를 선보였다. 역시 돈 본인 흰색 실수 트로트 TOP5성대 모사까지 선 보이며 5인방은 다양한 게유헹룰 선 보였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